LinkedIn의 새로운 포스트 부스트 기능: 리드 제너레이션을 위한 강력한 도구
안녕하세요,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플랫폼의 놀라운 기능들을 탐구하는 여러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은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선사하는 LinkedIn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LinkedIn은 이제 단순히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론칭된 "포스트 부스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는 유기적 포스트를 목표 타겟에게 도달 가능한 맞춤형 광고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포스트 부스트 기능이란?
LinkedIn의 새로운 포스트 부스트 기능은 리드 제너레이션을 목표로 기업들이 유기적 콘텐츠를 리치한 타겟 광고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제 이 기능을 통해 기업은 LinkedIn의 1차 데이터에 기반하여 고품질의 리드를 유도할 수 있는데요. 이 업데이트는 기존 팔로워를 넘어 더 많은 관심을 끌어내고 타겟화된 참여를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능의 장점
LinkedIn은 매달 20억 건이 넘는 회원 상호작용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작용을 활용하여 더 많은 청중을 키우고 효과적으로 리드를 생성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이 기능의 도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가치의 잠재 고객과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시작하나요?
LinkedIn에서 리드 제너레이션을 위한 포스트 부스트를 설정하는 것은 간단하고, 또한 기업의 LinkedIn 페이지에서 직접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보할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예산, 타겟 옵션, 캠페인 목표 및 종료일을 선택합니다.
잠재 고객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리드 폼 템플릿을 완료합니다.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앞으로의 기대
이 새로운 기능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 모든 언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의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여 리드 제너레이션을 위한 포스트 부스트 과정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거장 LinkedIn에서의 최신 기능 활용은 우리에게 마케팅과 브랜딩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줍니다.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이 제공하는 도구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더 높은 성과와 리드를 추구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계속해서 탐구해나가면 좋겠습니다. LinkedIn에서의 포스트 부스트 기능처럼 말이죠.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마케팅 혁신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나가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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