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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마케팅 혁신: Reddit, YouTube, TikTok으로 새 시대 열기

확장된 B2B 마케팅 전략: Reddit, YouTube, TikTok을 활용한 새로운 접근

오늘날의 마케팅 환경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B2B 마케팅에서는 새로운 플랫폼들이 등장하면서 전통적인 채널에만 의존하는 것이 점점 더 큰 제약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넓은 시각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보고, 그들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잠재고객 이해하기

우리의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청중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요 마케팅 도구 중 하나인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CRM은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을 기록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몇 가지 주요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이 데이터는 오른손이 될 수 있습니다. 잘 기록된 CRM 데이터는 비즈니스와의 모든 상호작용을 추적하며, 이를 통해 트렌드와 패턴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구매 결정 과정의 이해: 여러분의 마케팅 캠페인이 올바른 대상을 타겟하고 있나요? CRM은 판매 및 파이프라인 활동에 관련된 사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타겟 재평가: 불가피하게 탈락한 계정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식별하고 이에 맞추어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미디어 계획 수립

하나의 공통된 오해는 $2,000을 여러 채널에 걸쳐 효과적으로 배분할 수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는 전략적인 확장을 제한합니다. 명확한 미디어 계획을 통해 모든 노력을 집결하고, 각 채널의 잠재력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대상 청중의 세분화 및 식별

  2. 명확한 목표와 목적 설정

  3. 멀티채널 전략 개발

  4. 예산 할당

  5. 성과 측정 및 분석

일반적이지 않은 플랫폼 활용

이제 미디어 계획이 잘 수립되었다면 더 비전통적인 플랫폼, 즉 Reddit, YouTube, TikTok 등에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Reddit 광고

Reddit 사용자는 단순히 스크롤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심도 있는 대화를 주고받습니다. 이 플랫폼은 특유의, 고유한 청중 접근 기회를 제공합니다. Reddit은 구매 과정 전반에 걸쳐 마케팅 연구 자원으로 활약할 수 있으며 이는 인식, 고려, 적합성 평가, 지지, 유지를 포함합니다.

YouTube 광고

YouTube는 많은 B2B 마케터들이 놓치고 있는 금광입니다. 정보 전달의 강력한 도구로써, 구매자가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유용하고 관련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도달 캠페인, 브랜드 고려를 위한 비디오 조회 캠페인, 전환을 위한 퍼포먼스 맥스 캠페인 등이 포함됩니다.

TikTok의 부상

TikTok은 최근 가장 빠르게 성장한 소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구매 결정 및 구매력을 점점 더 행사하고 있는 가운데, TikTok을 통한 연결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 모색하기

이 새로운 기회를 포용하고 변화에 유연해지는 것이 앞으로의 성공을 위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플랫폼의 진화와 새로운 전략들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을 검토하고 이에 기반한 마케팅 계획을 정립하십시오.

 

위와 같은 플랫폼과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Search Engine Land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웹세미나와 리포트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활용해 더 나은 마케팅 효율성을 추구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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